본문 바로가기
review

갤럭시 워치 스트랩 후기

by Pello 2021.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워치스트랩을 추천해드릴까해요

제가 요번 구매한 스트랩들은 국방색 위주로 구매해봤어요

 

뭔가 요즘 국방색이나 조금 캠핑에 사용할만한 그런 물건들에 

눈이 가기 시작하더니 스트랩도 그런 느낌으로 사게되더라구요 

일단 이렇게 두종류를 구매했어요 나일론과 나토 재질인데요

여름이고해서 둘다 통기성에 유리한 아이들로 구매했어요

아까 말한것 처럼 딱 보면 뭔가 여행이나 캠핑에 잘어울리지 않나요?

나토스트랩

일단 나토재질의 스트랩 앞면과 뒷면이네요

엄청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나토스트랩을

일상생활이나 운동할때 사용하기위해 구매 하였어요

 

그래서 착용해보니 안쪽이 엄청 부드러운 재질이라 

쓸림없이 아주 편했어요

그리고 찍찍이 형식이라 금방 해질줄 알았는데 

완전 튼튼하더라구요

 

해지지않고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무엇보다 찍찍이라 착용도 편하구요 

그리고 나토스트랩의 가장 좋은점은 통기성입니다

일단 저같은 경우는 기본 스트랩을 오래 착용하고 있으면

습진같이 올라와요 저는 손에 물이 많이 닿는 직업이라 습진이

금방 올라오곤 하거든요 근데 나토스트랩은 물이 닿아도

금방 마르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후에 냄새가 걱정되면

씻으면서 그냥 같이 빨아버리면 되는 장점도 있구요

 

 

나일론스트랩

이번에는 나일론 스트랩이에요 일단 가죽으로 

포인트가 되어있어 뭔가 깔끔하면서 무게감있는 느낌이에요

 

이 스트랩은 지인을 만나거나 데이트할때

사용하기위해 구매를 했어요

 

이 스트랩도 나토스트랩과 마찬가지로 물이 생각보다 빨리말라요

그리고 나토밴드보단 내구성이 강한 느낌?

조금 안정적인 느낌을 주더라구요 

 

두개를 같이 사용해보면 이쁘기는 나일론이 이쁘고

착용감이나 효율은 나토가 좋은것같아요

 

여러분들도 여러상황에 맞게 사용할수있는

스트랩을 한번 찾아보시는게 어떨까요?

생각보다 갈아끼는 재미가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lpinacase/products/5026820719?NaPm=ct%3Dkrw9bo14%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8a5e2c39a8415c311d1cd939ec6109f79dd605b

 

알피나 갤럭시 워치 스포츠 메탈 밴드 스트랩 시계줄 : ALPINA케이스

알피나 갤럭시 워치 스포츠 메탈 밴드 스트랩 시계줄

smartstore.naver.com

구매는 위에 링크에서 구매했구요

내돈주고 내가산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