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ki ame

[리뷰]고양이 알레르기 사료 퓨리나 리브클리어

by Pello 2021.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알레르기를 줄여주는 사료를

소개 해들릴까 합니다!

 

바로 퓨리나 리브클리어에요!

한국에 들어온지 얼마안되서

모르시거나 못구하신분들도 계실거에요

 

저도 오늘 광진구에 동물병원 전화해서

남은 리브클리어 전부 가지고왔어요

 

퓨리나 프로플랜 리브클리어

전 세계적으로 고양이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엄청많아요

저는 저의 여자친구가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어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 다같이 행복할수있을까 검색하면 찾다가

퓨리나 리브클리어를 찾게 되었어요

그리고 퓨리나 에서 연구한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는 

계란에서 추출한 lgy라는 성분을 이용하여 만든 사료인데 

섭취했을때 알레르기 성분을 중화시켜준다고 해요
그렇게해서 고양이 알레르기를 40프로이상 낮춰준다네요

 

알레르기가 생기는 원인

Fel d 1 이라는 성분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원인입니다
고양이의 침이랑 피지샘 등 에서 생성되는데 고양이가
그루밍을 하게됬을때 성분이 털에 묻어나게되면서
고양이를 만지거나 털이날렸을때 고양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거죠

 

 

퓨리나 리브클리어 먹이기

이사료를 들고오면서 살짝 걱정했어요

저희집 고양이가 사료를 가려먹거나 하지는 않는데

혹시 싫어할까봐요

 

뭔가 퓨리나 리브클리어 하면 저희의 몸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되는거고 몸에좋은건 쓰죠... 아무튼 그러한이유로 

걱정을 했는데 이게왠걸? 냄새가 너무좋더라구요 

아무리봐도 기호성은 너무 좋은것 같네요

숨도안쉬고 먹기 시작하더라구요

뭔가 좀 치토스냄새가 나는것같고

아무튼 맛있는 과자냄새가 나더군요 

 

근데 보면 사료가 알갱이가 조금 큰편이에요

아메같은 경우에는 밥을 씹어먹는데

유키는 잘 씹지않아서 잘못하면

다 토해낼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가격이 조금 비싸요..

퓨리나 리브클리어 가격이 39000원이나 하다니

앞으로 통장이 위험하게 생겼네요

 

아무튼 이렇게 리뷰는 마치도록 하구

다음에는 사용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