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c

glracing-gld micro rc 제작기4 프라모델 바디 완성

by Pello 2021.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저번에 이어서
프라모델 바디 도색과
디테일 작업한 결과를 보여드릴께요

도색완료

프라모델 바디 도색완

일단 도색까지 해둔 모습이에요
제가 마스킹할때 테이프를 꽉꽉
안눌러준 모양이에요

조금 삐뚤하게
도색이 되었더군요...

데칼작업과 디테일 작업

프라모델바디 데칼 정면

자 이렇게 데칼작업까지 다 끝냈어요
오토봇 마크가 너무 달고싶어서
주문해가지고 오토봇 스티커 까지 넣어줬어요

프라모델바디 옆면

오버 웬더쪽을 슈큐로 작업했는데
하.. 슈구가 조금 튀어나왔어요
저건 좀 속상했어요 최대한 깔끔하게
하고싶었는데...

작업을 하다보면
처음에는 집중을 하다가
후반에갈수록 점점 집중을 못하고
대충하게되는 경향이 있어요

다음 바디를 만들때는 좀더
집중해서 해야할것 같네요..

프라모델바디 상면

리어 스포일러는 원래 이차것이 아니고
미니지 렌서 에볼루션 리어 스포일러가
굴러다니길래 해봤는데 잘어울리더군요

유리쪽은 완전 투명이였어서
검정색으로 도색 해줬습니다

프라모델바디 후면

데칼은 습식 데칼이었구요
오랜만에 데칼작업이라 그런지
재미있었습니다

마감제 처리를 하긴 했는데
한번더 닦고 광을 내준후
마감제를 한번더 뿌려줄 예정이에요

일단 이렇게 프라모델 바디는 완성이 되었어요
정말 아쉬운 부분들이 많네요 선도삐뚤하고
본드는 여기저기 삐져나오고

뭐 이번 기회를 경험삼아 다음에는
더 이쁘게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rc가 굴러가면
잘 보이지 않을것 같아요

그래서 요번에는 만족하고
조심해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아마 부품 추가로
돌아올것 같네요 이제
굴러가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