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shes/geophagus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의문사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성장속도

by Pello 2021.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 백신예약은 하셨나요??

저는 백신 10부제 에서 05로 끝나서 

얼마 전에 예약을 했어요 

 

아무튼 오늘은 게오파거스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게오파거스 성장 속도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일단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의문사를 말하기 전에 게오파거스 

성장에 대해 말해볼까 해요

 

이 녀석들 온 지 얼마 안됐는데

어마어마한 성장 속도를 보이더군요

 

제가 컴프리를 많이 보다 보니 그렇게 

느끼는 걸까요? 신경 안 쓰다가 보고 나면

에?? 왜 이렇게 커졌어!??! 이런 느낌이에요

머리에 붉은색 발색이 올라오는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그리고 식탐은 또 얼마나 많은지

밥도 엄청 잘 먹어요 위에 사진에 있는

게오파거스 레드헤드는 덩치가 조금

큰 편이에요

 

근데 이 녀석이 성장이 빨라서 그런가

머리 쪽에 붉은 발색이 올라오더군요

이제 진짜 레드헤드가 되어갑니다

 

의문사한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죽은 게오파거스

위에 사진에 있는 게오파거스

사진을 찍고 얼마 안 있다가 죽었어요

저번 주부터 한 마리씩 죽어나가는 것 같네요

 

이유를 모르겠어요 수질문제였으면

다른 물고기들도 문제가 있었을 것이고

 

처음에는 작은애들만 죽어나가다 보니

서열싸움이나 영역다툼 이런 거인 줄 알았어요

 

근데 바로 어제 사진을 찍으며 밥을 주는데

그 이후에 죽었다는 거죠 그러면 사료가

문제가 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제가 먹이는 사료는 러브 라바 6호예요

원래 5호를 먹이다가 6호로 올라왔는데

이게 문제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사료의 성분 같은 것들이 문제가 아니고

제가 너무 큰 먹이를 먹인 것 같기도 해요

다시 5호를 먹여볼까 봐요 만약 이게 아니라면

 

브리샤르디가 공격을 해서 죽었다는 건데

보고 있으면 그렇게 큰 공격을 하는 것 

같아 보이지는 않았거든요

 

그래서 일단 사료를 다시 한 단계

낮은 러브 라바 5호를 먹여보려 합니다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물고기의 희귀도나 가격을 떠나서

한 마리씩 떠나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려 노력을 하는데도 이런 결과가

나오게 되면요 

 

처음 집에 온 게 6마리였어요

지금은 3마리가 남았네요 남은 녀석들

건강하게 잘 크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그럼 여러분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소상공인 여러분들 희망회복 자금

꼭 신청하시고요 보니깐 반나절이면

들어오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