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애드센스 결과와 색인 생성하기

by Pello 2021.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결과가

나왔어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거절당했죠

 

 

 

애드고시 불합격 통지서

애드고시 불합격

유튜브나 네이버에 검색을해서

애드센스 애드고시 합격방법을

쓰여진 글들이 많아요

 

글자수는 얼마고 사진을 얼마나하고

전 그런걸 신경쓰지않고 그냥 

글을올리고 있었어요 물론 

사진은 나름 신경쓰고 있었죠

 

사진 용량줄이고 크기조절하구

근데도 유입량이 생각보다 

너무적더라구요

 

그리고 문제점에

가치있는 인벤토리 컨텐츠 없음

요렇게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구글서치콘솔을 

확인 하였더니 대부분이

색인이 생성되어있지 않더군요

 

그래서 오늘 색인 요청을 하고왔어요

 

지금 부터 색인생성요청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구글 서치콘솔 색인생성 요청하기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

일단 구글 서치콘솔을 검색해서

들어가서 로그인을하면 

저화면이 나올거에요 

 

저기서 상단에보면 

url을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시나요?

저기에 url을 복사할거에요

내 블로그 스크린샷

일단 위의 스크린샷 처럼 

자신의 블로그 글에 들어가서

위쪽 상단에 url을 모두 복사합니다

 

구글 서치콘솔 url검사

복사한 url을 서치콘솔 상단에 있는

url검사 창에 모두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서치콘솔 url 테스트

이렇게 복사를 해주고 검색을하면

위에사진처럼 url테스트를 해줍니다

 

색인요청

이렇게 색인 요청이 완료된거에요

저는 이렇게 포스팅한 글들을

하나씩 검사를 했어요 

 

근데 하루에 요청할수있는

횟수가 정해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모두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블로그에 글이 별로없어서

내일이면 이 작업은 끝날듯하네요

 

저도 다른분들처럼 블로그 여기저기

광고가 생성되면 좋겠어요..

 

애드고시 합격까지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