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c

코로나 시국 나의 집콕취미!! rc카 gld

by Pello 2021.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 할수있는
취미생활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원래 rc카를 만들고 굴리는걸
참 좋아했어요 저는 취미가 다양하다보니
하다가 조금 질리면 한쪽구석에 넣어두고 보관하곤했어요

그러다 원래 집에서 가지고 놀던 알씨카들을 발견했죠
그러다 눈에 띈녀석이 쿄쇼라는 회사의 mini-z 였어요

미니지는 종류가 다양한데 저는 그중에서 드리프트를 할수있는
미니지를 가지고있었죠 그러던 와중 코로나 시국이라

다들 rc카도 집에서 가지고 놀더군요 저도 그래서
갑자기 자료를 더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다 발견한게 gl racing 이란 회사에서나온 gld 라는 제품이었어요
인터넷에 gld라고 처도 다른 자료들이 나오니깐 참 정보 구하기가
쉽지가 않더군요

일단 위의 사진은 기본킷을 완성한 모습이에요
기본적으로 서보모터 변속기가 들어있었어요

배터리,메인모터,휠,수신기,송신기,바디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돈으로 계산해보면 1/16사이즈 알씨보다는
저렴하고 1/27사이즈 미니지보다는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같은 사이즈인 mini-z와 비교했을때
gl racing의 gld의 장점은 셋팅의 폭이 넓다는것이죠

기본적인 타각부터가 다르죠 저는 이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에요

혼자 설명서 보면서 뚝딱뚝딱 하다보면 시간도 금방가더라구요
아직 저도 완벽하게 완성한건 아니지만 앞으로 하나씩 부품을 구매해서
작업하는 모습을 올려보려해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 지금
집에서 이렇게 시간을 보내는것도 물고기를 보고있는것 만큼 재미있는것 같아요

https://blog.naver.com/comlhy

pello's : 네이버 블로그

Pello~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