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고양이 알레르기 극복,완화 하기 퓨리나 리브클리어 3주 후기 고양이사료추천

by Pello 2021.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퓨리나 리브클리어를 먹이기 시작한 지 3주 정도가 되어가네요 

저는 고양이 알레르기가 없기때문데 치료가 필요 없지만

여자 친구가 고양이 알레르기가 심해져 있는 상태여서 

곧 결혼하는 입장에선 큰 고민이었죠 이런 사료가 나와준 건

너무 감사한 일인 것 같아요

 

퓨리나 리브 클리어 3주 후기

일단 본론으로 가면 퓨리나 리브 클리어를

3주 가까이 먹여본 결과 아직 알레르기가

좋아지는 건 보이지 않았어요 

 

알레르기를 너무 쉽게 본 것 같습니다

일단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털을 제거해 줬어야 하는 건데 

제가 너무 신경을 쓰지 않았던 거죠

유키와 아메

고양이 알레르기 완화시키기

일단 고양이 알레르기를 완화시키는 방법은

  1. 이불에 털 제거와 빨래하기
  2. 고양이 목욕과 몸 닦아주기
  3. 환기 자주 시키기
  4. 바닥 청소 자주 해주기
  5. 공기청정기 

이 정도가 있겠네요 저 같은 경우는

대부분 지키고 있지 않았어요

그로 인해 여자 친구의 고양이 알레르기는

증상이 더욱 심해진 것이에요

아메

요번 일로 일로 인해 여자 친구는

재채기와 미열 그리고 호흡이 거칠어지는

고양아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나서

어쩔 수 없이 항히스타민제를 먹을 수밖에

없었어요

유키

요번 일로 여자 친구가 고양이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모습을 보면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다시 털 제거를 개을리 하지 않고

청소에도 더 신경 써야겠어요

 

이사 가고 나면 공기청정기도 한대 더 장만해야겠습니다

고양이 알레르기와 전쟁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다음에 만나기 전까지 다시 퓨리나 리브 클리어를

열심히 먹여두고 집안 공기나 바닥청소, 이불 청소를

개을리 하지 말고 다시 테스트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